유리상자 콘서트

Gallery 2009. 5. 14. 21:03
유리상자 콘서트에 다녀왔다.
저녁 8시10분쯤 시작한 콘서트가 11시가 조금 넘어서 끝났다.
콘서트 주제는 행복.
주제가 있는 콘서트라 더욱 재미있었고, 자리도 앞에서 두번째여서... 가까이서 유리상자를 볼 수 있었다.
하지만 스피커가 바로 앞에 있어서, 발라드가 아닌 노래는 귀가 조금 멍해지는 단점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부가 끝나고 2부가 시작하기전에 게스트인 한경일씨가 등장... 노래 굿!!

사용자 삽입 이미지

2부가 시작하고나서... 로또 추첨이 있었다. 입장하기 전에 미리 찍은 번호를 가지고 추첨 시작.
4개가 다 맞으면 다음 콘서트 티켓, 3개가 맞으면 싸인 CD.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행운이... 싸인 CD에 당첨!! 1등은 나오지 않아 다음 공연으로 이월.
그렇지 않아도 공연 끝나면 기념으로 CD 사려고 했는데... 싸인까지 담긴... CD가 내 품으로... ^__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토타임... 이때는 공연때 못 찍은 사진 찍느라... 무슨 노랠 불렀는지 기억이 잘 안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두들 자리에서 일어나 무대 앞으로 나가서 포토타임을 즐기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켓과 CD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