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거운 인생

Film Review 2007. 10. 15. 12:32

저번 주 금요일...
퇴근하자마자 영화시간에 늦지 않기 위해 액셀을 밟았다.
일찍간다고 갔지만, 저녁먹을 시간은 없었다.
그래서 극장앞에서 간단히 샌드위치를 먹고, 팝콘을 사서 입장!!
극중 활화산이 부르는 '터질거야'는 하두 많이 나와서 그런지 영화가 끝나고나서도 오랫동안 귓가를 맴돌았다.
십여녀전의 대학생활이 생각나고, 그 시절 친구들이 떠오르는 영화였다.
물론 먼지만 쌓여가는 기타를 꺼내 치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다.
오래전 추억을 떠올리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영화다.